티스토리 툴바









이제 스트린젠도가 끝이 얼마 안남은 느낌이네요.

그래도 1쿨이 훨씬넘습니다만, 1편도 있었는데 역시나 2편도 그냥 다 뭉쳐놓은겁니다.

그래서 별도로 쓸내용은 없으니 어떤얘들이 나오는지만 언급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꼴릿했던 편이었었는데

첫씬을 차지했음. 여자 탈의실에 숨어온 남자가 여자를 먹는 편임.

꽤 유명할거라고 생각하는데, 마지막엔 남자가 디짐.

물론 이건 믹스편이라 떡씬만 삽입되있음.










이건 걍 흔하디 흔한 내용이라 따로 언급하기도 그러네

양호실쎾쓰









이것도 꽤 꼴릿한 씬이었는데,

저 남자 아래 여자가 빨아주고 있음.

근데 도서관에서 정액을 싸면 냄새가 존나날거같은데










내기억으론 아마 협박당하고 여기저기서 남자한테 따먹히는 

편이었는데 여기 남자도 아마 마지막에 죽는걸로 알고있음.








약을 여자가 잘못먹게되서

양호실에서 선생까지포함한 쎾쓰를 하는편.









이건 별로 쓰잘데기없고








이만큼 있는데, 확실히 떡씬만있어서 그런지 보기는 편함.

스트린젠도 시리즈보고있는사람은 서포트1,2편을 소장하면 될듯싶음.

떡씬 따로 생략한것도 안보이고 솔직히 편수가존나많아서 따로 소장하기는...

보기도 불편, 용량도 용량대로.



딱히 평내놓기는 그럼. 따로 추가한 씬이있는것도아니고 말그대로 믹스해놓은거라

전에 음요충 완전판은 그래도 끝부분에 5분정도 추가씬을 넣어줬었는데



저작자 표시 비영리
Posted by 니트로벤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