鋼鉄の魔女アンネローゼ 01 魔女の従者:Witchslave 






날이 너무 덥네요.

벌써부터 미래가 걱정입니다. 갈수록 더워지는데 올해말에 운석안떨어지려나?

사실 이걸 직접보기전에 기대를 많이했었습니다.

원작이 블랙 리리스거든요. 존나 유명하죠. 괴물과의 쎾스, 과격한 씬 등으로, 리리스꺼는 애니고 게임이고

왠만하면 챙겨서 보고 하는편입니다.

근데 이건 좀 마음에 안드네요.











일단 릴올라온것부터 먼가 마음에 안듬.

처음엔 화질이 상당히 안좋은게 올라오더니 그다음에는 먼가 버벅대는 영상으로 올라옴.

머 사서 보는건 아니니까 할말은 없지만 여튼 마음에 안듬.

시작은 저 총쏘는 여자가 오빠 찾는 의뢰를 맡기면서 시작댐이라곤해도 쟤 처음빼고는 안나옴.














그리고 계속 디지는 주인공.

사실 저 긴머리 여자한테 영혼을 구속당하고 불사의 몸을 지니고 있음.

반강제적으로 계약한거지만.












그리고 밑도 끝도없이 뜬금없는 쎾쓰씬

쎾쓰가 끝나고 맨날 자기를 죽이는 메이드(사실 악마)를 엿먹일 템을 획득함













밤에 피리를 불라고 해서 엿먹이기 위해 피리를 부는데 저렇게 됨.

무슨 술식같은건데 여튼 그래서 아침까지 포풍쎾쓰

근데 정작 쎾쓰씬이 존나짧음.

전에 텐타클 위치 어찌고도 존나짧더니 요새 얘들 왜이러지?

대마인 아사기같은건 시작부터 끝까지 떡씬인데 마음에안든다. 조루 쎾쓰씬

야애니면 쓸데없는거 넣지말고 쎾쓰씬을 넣으라고














메이드 조교한 뒤 아침에 마녀를 깨우려는데 꼴린나머지 건들였다가

목댕강당함.





솔직히 뭐하는 애니인지 모르겠다.

저번해 신작애니중에 존나 쓰레기애니가 하나있었는데 그거 보는느낌

6번인가 7번까지 살아나고 일정시간 되면 죽은수가 리셋되는거 있었는데 충격이큰나머지

제목이 기억이안난다.

여튼 이것도 별로 추천안함. 블랙리리스하면 능욕인데 그런게없다


예고편도 있던데 다음편은 좀 기대되긴함.

저작자 표시 비영리
Posted by 니트로벤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234 2012/07/28 16: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꼭지가 원기둥임 씨발..

  2. 이봐벤젠 2012/07/28 23: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난몹시화가나있어
    모에칸이 거유판타지를 안올리거든
    오늘 자정까지 안올리면 녀석의 목을 따버릴참이야

  3. Valentica 2012/07/30 04: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젠가 천마의 검은토끼

  4. 아마마 2012/08/01 17: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런거 H애니 더없나요?? 마녀나 판타지물 같은거요 텐타클and위치스 나 요런거 또는 쥬얼스타였나 그런거 좋아하는데 더아시는분 추천좀요 그리고 흑수애니말고 CG는 구하기어려울까여

  5. 오노노 2012/08/09 21: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부탁드려요! wnrudqo2467@naver.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