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툴바




エルフ姫ニィーナ Vol.03~悪堕ちEND~






요새 바쁩니다. 정말 바뻐요. 디아3 하랴 졸작 고민하랴

결국 디아로 번돈으로 졸작을 사려고합니다. 거액이요 시발..

대학들어가면 공부열심히하세요. 안해놓으니 정말 좃같네요.

한탄은 이정도로 5월 신작인 엘프공주 니나 3화입니다.

사실 저번주에 나왔습니다만, 위에 써놨다시피 바뻐서 미뤄뒀습니다.

2화가 정확히 내용 기억이안나서 이번화 내용만 요약하겠음.

처음부터 골때리는 내용으로 시작됨.














다크엘프의 계략에빠진 우리의 주인공.

주문영창하다가 주먹한방에 가버림. 시발 존나 현실적이어서 말이 필요없다.

근데 이 뒤가 더골때림












얘도 주문영창하다가 인간남케한테 역관광당함. 

이 엘프년들은 역관광당하는게 취미인가봄. 사실 야애니라 역관광당해야 이야기가 진행됨.














인간남케랑 쎾쓰하는데 갑자기 다크엘프로 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같다.

뒤에도 별내용은 없음.














뭐랄까 눈깔돌아가는 장면은 많은데,

시츄자체가 마음에 안듬. 그전에 거유도 폭유수준이라 좃같고 

판타지장르에서 빠질 수없는게 촉수인데 2화의 병신같은 내용에 이어 3화는 촉수에 촉자도 등장하지않음

결론은







저작자 표시 비영리
Posted by 니트로벤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