えろげー!~Hもゲームも開発三昧~ み、みんなが見ている前でこんなこと!? 寧々は大人のレディーだもん編

에로게-! ~H게임도 개발삼매경~ 모, 모두가 보기전에 이런 일을!? 네네는 어른 레이디야 편




안녕하세요. 벤젠입니다.

이걸로 5월 신작도 마무리!

에로게 개발삼매경이 시리즈로 꽤 나왔었는데 내용상으론 이게 완결일 듯 싶네요.

더 나올 수도 있습니다만.. 일단 게임만들고 팔았으니까.











이때까지 활약이 전혀 없었던 사장이

약간 활약하는 편이라 만족스러움. 본격적이면 좋았는데 아쉬움.

일단 외형이 외형인지라, 주인공한테 한탄함. 그리고 남자를 꼬드길 수 있는 여자로 만들어달라고 그럼.











헠허컿커 좋다.

에로게적인 방법으로 해준다고 저딴짓하고 있음 답이 업다

본격 삽입같은건 안하고 로터가지고 놀고 사장은 넘어감

정말아쉽다... 정말









두번째는 얘랑놀고











세번째는 얘랑 놀고










네번째는 얘랑 놀고 끝남.

근데 마지막에 ㅋㅋㅋ













작화가 존나 기묘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씬만 빼고 마음에 안드는데

사장씬이 있으니까 한번쯤은 봐도 괜찮을듯 추천함 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Posted by 니트로벤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ㅇㅈㅇ 2014/06/08 19: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우연으로 바로 올라왔네요
    리뷰 잘보고있어요

  2. 블주 2014/06/10 09: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장.. 딱 한번 sukumizu scene등장이후 없었는데 이거라도 봐야겠네요.ㅠㅠ
    세심하고 찰진 리뷰 감사합니다

  3. 브릳 2014/06/12 19: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다시 돌아오셧네용 신기방기~

  4. ㄴㄱㄴ 2014/07/05 01: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정말 아쉬웠음 왜 사장님이랑 본격적인걸 안하냐고
    다음 화를 기대하는 수밖에



티스토리 툴바